번역 퀄 좋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미국살면서 남북전쟁 모른다그러면 ㄹㅇ 무식한취급 받지않나 https://theqoo.net/ktalk/4254860734 무명의 더쿠 | 22:47 | 조회 수 89 그게 엄청난 사건인데 1. 무명의 더쿠 22:47 그 얼마 안되는 미국 역사에 배울게 그거 말고 뭐있어
- 22:51
- 조회 2
- 잡담
-
- 걍 여기서 한국인끼리 몰랐겠지~ 하는것도 ㅅㅈㅎ 굳이임
- 22:51
- 조회 33
- 잡담
-
- 연예인들 관리가 진짜 대단하긴 하네
- 22:51
- 조회 55
- 잡담
-
- 미국역사에서 남북전쟁 모르면 알만한게 없지 않아?
- 22:51
- 조회 7
- 잡담
-
- 미국 개신교 신자가 90%라고 다 교회 다니는게 아니라
- 22:51
- 조회 34
- 잡담
-
- 출장 갔다온 주인 반겨주는 가나지 볼 사람
- 22:51
- 조회 4
- 잡담
-
- 미국은 가보지도 못한 한국사는 일개 시민인 나도 남부연합기 ㅈ되는걸 아는데
- 22:51
- 조회 5
- 잡담
-
- 동양인이 왜 남부연합기를..?
- 22:51
- 조회 15
- 잡담
-
- 사쿠야 서치하는데 ㅅㅂ 이거 개웃긴다
- 22:51
- 조회 32
- 잡담
-
- 요즘 2030한남 우경화는 뭐가 문제였을까
- 22:51
- 조회 23
- 잡담
-
- 우리 5월 18일에 스벅이 탱크데이 한 거랑 비슷한 건가?
- 22:51
- 조회 72
- 잡담
-
- 왜? 종교관련 누가 뭐했어?
- 22:51
- 조회 64
- 잡담
-
- 한인사회 자체가 극우 성향이 강해서 놀랄 일은 아니긴 하다
- 22:50
- 조회 50
- 잡담
-
- 챌린지 가사도 존나깬다
- 22:50
- 조회 274
- 잡담
-
- 근데 어퍼룸 이름달고 사과문 쓰는거 뭔가 굉장하다
- 22:50
- 조회 58
- 잡담
-
- 진짜 저것만 봐도 ㅁㅋ는 돌아올수 없는 강 건넌거같긴 함
- 22:50
- 조회 234
- 잡담
-
- 근데 회사차린 사람들 다 교포 + 기독교 이런 건 어케 아는 거야
- 22:50
- 조회 96
- 잡담
-
- 솔직히 해외팬들이 더 충격일듯 ㅠㅠㅋㅋㅋㅋ
- 22:50
- 조회 56
- 잡담
-
- 요즘 세계적으로도 사람들이 다 질렸는지 마플타는 외국팬을 또다를 외국팬이 패고있더라
- 22:50
- 조회 24
- 잡담
-
- 왜 또 먼일임
- 22:50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