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에서 딱 보이니까 연출이나 이런것도 잘 보이면서 돌출도 좀 보이고 좋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 5월 18일에 스벅이 탱크데이 한 거랑 비슷한 건가?
- 22:51
- 조회 9
- 잡담
-
- 왜? 종교관련 누가 뭐했어?
- 22:51
- 조회 7
- 잡담
-
- 한인사회 자체가 극우 성향이 강해서 놀랄 일은 아니긴 하다
- 22:50
- 조회 23
- 잡담
-
- 챌린지 가사도 존나깬다
- 22:50
- 조회 187
- 잡담
-
- 근데 어퍼룸 이름달고 사과문 쓰는거 뭔가 굉장하다
- 22:50
- 조회 45
- 잡담
-
- 진짜 저것만 봐도 ㅁㅋ는 돌아올수 없는 강 건넌거같긴 함
- 22:50
- 조회 157
- 잡담
-
- 근데 회사차린 사람들 다 교포 + 기독교 이런 건 어케 아는 거야
- 22:50
- 조회 56
- 잡담
-
- 솔직히 해외팬들이 더 충격일듯 ㅠㅠㅋㅋㅋㅋ
- 22:50
- 조회 43
- 잡담
-
- 요즘 세계적으로도 사람들이 다 질렸는지 마플타는 외국팬을 또다를 외국팬이 패고있더라
- 22:50
- 조회 18
- 잡담
-
- 왜 또 먼일임
- 22:50
- 조회 10
- 잡담
-
- 의아한게 미드나 미국예능 몇개 본 토종한녀도 아는 걸 왜 쟤네가 몰랐냐는거지
- 22:50
- 조회 37
- 잡담
-
- 쟤 이제 케이팝 안해? 근데 왜 회사는 마포에 차림
- 22:49
- 조회 61
- 잡담
-
- 우리나라 일베들 티내는 느낌인가
- 22:49
- 조회 212
- 잡담
-
- 내돌 어릴때부터 아멘이라 한번도 이상하다고 생각해본적 없었는데 ㅋㅋㅋㅋ
- 22:49
- 조회 82
- 잡담
-
- 걍 미국 뉴스 몇번만 봐도 알텐데
- 22:49
- 조회 52
- 잡담
-
- 아니 막말로 우리같은 동양인이 모르는건 그렇다쳐 북미사람이잖애
- 22:49
- 조회 81
- 잡담
-
- 나 오늘 1호선탔다가 굥 얼굴아크릴키링 가방에 단 사람 마주침
- 22:49
- 조회 42
- 잡담
-
- 일단 ㅈㄴ 못생겼어 개밤티 국기
- 22:49
- 조회 14
- 잡담
-
- 한국에서 나고자란 한국인이 미국에서 활동하다가 전범기 입어놓고 헐 몰랐어요 죄송합니다하는거랑 같은거임?
- 22:48
- 조회 109
- 잡담
-
- 시기도 최악인거야?
- 22:48
- 조회 3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