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 노래중에 달이 차고~ 이런 가사 있지 않냐 https://theqoo.net/ktalk/425471570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02 가사는 달이 찼고 일수도 있음노래 가사 잘 안보고 귀로만 들어서ㅠㅠㅋㅋ느린 편이고 어둡고 슬픈 분위기고‘차’가 음이 제일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