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가려구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평소애 본인 캐나다인인거 강조하고 다녀서 다행임
- 22:53
- 조회 0
- 잡담
-
- 궁금한게 종교인들중에 왜 보수적성향이 많지
- 22:53
- 조회 6
- 잡담
-
- 국적 캐나다인이라 다행임 욕먹든가말든가
- 22:53
- 조회 66
- 잡담
-
- 근데 자기가 아시안이라 노예제로 돌아가면 노예가 될거라는 생각은 못하는걸까?
- 22:53
- 조회 57
- 잡담
-
- 근데 정말 어이없는 거 아님? 흑인에 대해 존중없으면서 흑인 음악은 하고 싶어한다는 게
- 22:53
- 조회 38
- 잡담
-
- 스벅탱크데이라하니 느낌확오네
- 22:53
- 조회 41
- 잡담
-
- 우리나라도 종교에 너무 과몰입하면 이상해지는 애들 많던데 약간 그런 과인듯
- 22:53
- 조회 27
- 잡담
-
- 근데 잘 나갔네.. 연차 더 차서 회사가 못말릴정도됐으면
- 22:52
- 조회 63
- 잡담
-
- 나 보넥도 멜론 스테이지99 보고 옴
- 22:52
- 조회 55
- 잡담
-
- 가슴 있는 덬드라 캡나시 입을만한 브랜드 있음..?
- 22:52
- 조회 25
- 잡담
-
- 미국 ㅈㄴ 종교적인 국가라고 확 느낀게
- 22:52
- 조회 122
- 잡담
-
- kkk아직 있어???
- 22:52
- 조회 103
- 잡담
-
- 마크팬 쉴드하나봤는데 웃기다
- 22:52
- 조회 243
- 잡담
-
- 근데 슴 저걸 관리해주고 있었다는 게 대단하다
- 22:52
- 조회 156
- 잡담
-
- 최시원 그 총기사고난 미국새끼 죽었을때 추모글 올린 느낌임
- 22:52
- 조회 80
- 잡담
-
- 누가 일부러 입힌거 아냐? 120 12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ktalk/42548645382026.06.23 22:50 뭔가 그런 느낌 4. 무명의 더쿠 2026-06-23 22:50:26 노예임?
- 22:52
- 조회 199
- 잡담
-
- 미국살면서 남북전쟁 모른다그러면 ㄹㅇ 무식한취급 받지않나 https://theqoo.net/ktalk/4254860734 무명의 더쿠 | 22:47 | 조회 수 89 그게 엄청난 사건인데 1. 무명의 더쿠 22:47 그 얼마 안되는 미국 역사에 배울게 그거 말고 뭐있어
- 22:51
- 조회 221
- 잡담
-
- 걍 여기서 한국인끼리 몰랐겠지~ 하는것도 ㅅㅈㅎ 굳이임
- 22:51
- 조회 279
- 잡담
-
- 연예인들 관리가 진짜 대단하긴 하네
- 22:51
- 조회 128
- 잡담
-
- 미국역사에서 남북전쟁 모르면 알만한게 없지 않아?
- 22:51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