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거나 말거나 국내선예매 열었고 매진시켰으니 솔까 대형은 댈 핑계 하나도 없음 존나 ㄳ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놀티켓 취켓 성공 많이들 함?
- 22:54
- 조회 8
- 잡담
-
- 7-12살에 뉴욕 살았으면서 남부연합기는 모른다는 남자
- 22:54
- 조회 48
- 잡담
-
- 되게 성실하고 올바른 마인드 가진 비한남이라 생각했는데
- 22:54
- 조회 29
- 잡담
-
- 그래서 이번에 뉴욕시장이 코란에 손얹고 선거했는데 그게 엄청 논란이었음ㅋㅋ
- 22:54
- 조회 21
- 잡담
-
- 이미 탈퇴한 외국멤이라서 다행입니다🙏
- 22:54
- 조회 22
- 잡담
-
- 걍 욱일기 뭐가 문제냐고 개지랄하는 외퀴들이랑 다를바가 없음임
- 22:54
- 조회 19
- 잡담
-
- 알수록 저거 생각보다 개큰논란이네
- 22:54
- 조회 46
- 잡담
-
- 쟤가 미국 남북전쟁 모르는건 고백신이나 조선 모르는거랑 동급 아니냐
- 22:53
- 조회 21
- 잡담
-
- 근데 알고 입은거면 걍 티내지 왜 몰랏다고함?
- 22:53
- 조회 91
- 잡담
-
- 걍 욱일기 티 입고 있는거라고 이해하면 됨
- 22:53
- 조회 32
- 잡담
-
- 평소애 본인 캐나다인인거 강조하고 다녀서 다행임
- 22:53
- 조회 90
- 잡담
-
- 궁금한게 종교인들중에 왜 보수적성향이 많지
- 22:53
- 조회 38
- 잡담
-
- 국적 캐나다인이라 다행임 욕먹든가말든가
- 22:53
- 조회 75
- 잡담
-
- 근데 자기가 아시안이라 노예제로 돌아가면 노예가 될거라는 생각은 못하는걸까?
- 22:53
- 조회 106
- 잡담
-
- 근데 정말 어이없는 거 아님? 흑인에 대해 존중없으면서 흑인 음악은 하고 싶어한다는 게
- 22:53
- 조회 44
- 잡담
-
- 스벅탱크데이라하니 느낌확오네
- 22:53
- 조회 48
- 잡담
-
- 우리나라도 종교에 너무 과몰입하면 이상해지는 애들 많던데 약간 그런 과인듯
- 22:53
- 조회 30
- 잡담
-
- 근데 잘 나갔네.. 연차 더 차서 회사가 못말릴정도됐으면
- 22:52
- 조회 73
- 잡담
-
- 나 보넥도 멜론 스테이지99 보고 옴
- 22:52
- 조회 73
- 잡담
-
- 가슴 있는 덬드라 캡나시 입을만한 브랜드 있음..?
- 22:52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