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 월드컵 16강 중계 못보나…"JTBC, FIFA에 중계권료 일부 미납"
무명의 더쿠
|
21:12 |
조회 수 164
일본 TBS의 단독 보도 내용에 따르면, JTBC는 이번 대회 중계권 계약 대금의 일부를 기한 내에 FIFA 측에 납부하지 못한 상태다. 중계권료 급등과 함께 스폰서십·재판매 등 권리 수익화가 난항을 겪으면서 재정 압박이 가중된 결과다. JTBC는 지난주 법원에 기업회생절차를 신청했다.
현재 JTBC 담당자는 FIFA 본부가 위치한 스위스로 건너가 중계 유지를 위한 협상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TBS의 취재 요청에 JTBC는 “확인할 수 없다”는 입장만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JTBC 담당자는 FIFA 본부가 위치한 스위스로 건너가 중계 유지를 위한 협상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TBS의 취재 요청에 JTBC는 “확인할 수 없다”는 입장만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얘넨 진짜 미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