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ㅇㅎㅇㅍ 탈퇴 이슈땜에 분위기 대응책으로 국내선예매 도입해봤고 반응 좋으니까 다른곳도 다 같이 하는거 같은데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21
시킨게 아니면 다들 왜 함? 이라고 하기엔 반대로 안할 이유도 없음 국내선예매한다고 돈 손해 보는거도 아니고 티켓 팔리는 양은 똑같은데 분위기는 훨 좋아지는거라면 딱히 안 따라 할 이유도 없지ㅋㅋㅋㅋㅋㅋㅋ
시킨게 아니면 다들 왜 함? 이라고 하기엔 반대로 안할 이유도 없음 국내선예매한다고 돈 손해 보는거도 아니고 티켓 팔리는 양은 똑같은데 분위기는 훨 좋아지는거라면 딱히 안 따라 할 이유도 없지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