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ㅇㅎㅇㅍ 국내선예매 해도 바로 매진되고 분위기까지 좋은걸 봤으니까 안할이유가 없음
무명의 더쿠
|
21:11 |
조회 수 45
와중에 해외서도 반응 좋음
왜냐면 국내콘 오는 해외팬은 한줌이고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보는 해외팬이 99퍼기 땜에
해외팬들도 콘 분위기 재밌고 멤버들이 좋아하니까 좋아함
ㄹㅇ 안할이유가 하나도 없음
플미값을 소속사가 먹는것도 아니라서 더더욱
왜냐면 국내콘 오는 해외팬은 한줌이고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보는 해외팬이 99퍼기 땜에
해외팬들도 콘 분위기 재밌고 멤버들이 좋아하니까 좋아함
ㄹㅇ 안할이유가 하나도 없음
플미값을 소속사가 먹는것도 아니라서 더더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