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 궁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미국은 역사공부거리도 몇개 없지 않음? 7/4랑 남북전쟁이랑...
- 22:59
- 조회 12
- 잡담
-
- 뉴욕에서 몇살때 몇년산거임??
- 22:59
- 조회 42
- 잡담
-
- 미국 진짜 알못인데 나도 저거 어렴풋이 알아
- 22:59
- 조회 27
- 잡담
-
- 캐나다인이라 한국사도 잘 모르고 지네나라 역사도 모르면 걍 멍청이 아냐?
- 22:59
- 조회 52
- 잡담
-
- 저거 사복으로 입은거? 아님 스케때문에 입은거?
- 22:59
- 조회 12
- 잡담
-
- 역사가 씨간장보다 짧은 나라라는 말 왤케 웃기냐
- 22:59
- 조회 16
- 잡담
-
- 노예제도 찬성하는 티 입는게 실수라고 생각도 안들고... 나가주셔서 감사합니다..
- 22:59
- 조회 18
- 잡담
-
- 덕질할 때 유일하게 이해 못한 거
- 22:59
- 조회 48
- 잡담
-
- 한국인이 8월에 전범기 존나 크게 그려진 옷 입고 공식스케 간거랑 같은거임?
- 22:59
- 조회 89
- 잡담
-
- 우리도 욱일기 지랄나면 한국팬들이 지랄하고 외퀴들은 그게뭐어떻냐고 하자나
- 22:58
- 조회 45
- 잡담
-
- 애초에 ㅈㄴ남이라서 맞든지말든지상관없고 그냥 그룹덬들 다행이겠단 생각뿐....
- 22:58
- 조회 41
- 잡담
-
- 쟤는 외국잠깐살다온정도가 아니고 그냥 외국인임
- 22:58
- 조회 45
- 잡담
-
- 미국 역사가 너무 볼게 없어서 저거 모를 수 없다는 게
- 22:58
- 조회 71
- 잡담
-
- 탈퇴해서 저런행보면 덬들 정떼긴 쉽겠다
- 22:58
- 조회 24
- 잡담
-
- 기독교에선 보통 결혼 장려해?
- 22:58
- 조회 45
- 잡담
-
- 근데 진짜 ㅌㅌ해서 그룹엔 다행이긴 하다
- 22:58
- 조회 178
- 잡담
-
- 진짜 한국은 아무 관심 없었고 해외팬들이 난리났었네
- 22:58
- 조회 99
- 잡담
-
- 아시아남자들은 왜 꼭 자기들이 백인의 위치에 있다고 생각할까....신기
- 22:58
- 조회 111
- 잡담
-
- 궁예안하고 싶은데 슴에 있을때 종교관련 마찰 많았을듯
- 22:58
- 조회 92
- 잡담
-
- 우리나라로 이입하면 우리나라에서 유년기보내고 우리나라 잘알처럼 굴던애가 갑자기 욱일기 몰랐어요 하는꼴이잖음
- 22:58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