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감사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나라 사람이 욱일기 모르는 수준이라고 하니까 이해되네
- 22:37
- 조회 3
- 잡담
-
- 근데 저걸 소속사에서 입혔을까?
- 22:37
- 조회 10
- 잡담
-
- 정조 때 미국 건국 고종 때 캐나다 건국
- 22:37
- 조회 10
- 잡담
-
- 캐나다건국일보니 대충우리나라조선후기때네
- 22:36
- 조회 11
- 잡담
-
- 그런가충
- 22:36
- 조회 28
- 잡담
-
- 난 저 사과문 영어로만 올라온 것도 짜침
- 22:36
- 조회 57
- 잡담
-
- 별갠데 그래서 요즘 유럽인들이 미국 조롱할때 니네 문화 없잖아< 이 소리 진짜 많이 하더라
- 22:36
- 조회 11
- 잡담
-
- 아니 근데 진짜 노예해방의날이 6월19일이네ㅜ ㅈㄴ 미치게난리날만하다
- 22:36
- 조회 29
- 잡담
-
- ㅅㅈㅎ 미국 미디어 좀 챙겨보고 소식듣고 하는 사람이면 한국이여도 알지 않나
- 22:36
- 조회 10
- 잡담
-
- 모를 수 있는 가능성이 0.1%정도밖에 안되지 않나
- 22:36
- 조회 11
- 잡담
-
- 놀 취켓 왜?? 멜티보다도 별로야??? 왜 다들 하나라도 잡아두라고 하지
- 22:36
- 조회 28
- 잡담
-
- 요새 하지하지마 릴스 보이네
- 22:36
- 조회 21
- 잡담
-
- 스탭도 죄다 미국인이면서
- 22:36
- 조회 48
- 잡담
-
- ㅁㅋ덬이지만 쳐맞아야 된다고 생각함
- 22:36
- 조회 98
- 잡담
-
- 이런거 이해돼? 나 약간 결벽증 비슷한거 있어서
- 22:36
- 조회 33
- 잡담
-
- 미국 역사 짧아서 자세히 가르치는건 맞는데 솔직히 딱히 외울거없어....그냥...책 한권 읽으면 되는거임 우리로치면 조선에서살아남기 1편 이런거...정도?
- 22:36
- 조회 18
- 잡담
-
- 독일에서 나치문양 모르는 거랑 동급인거지?
- 22:36
- 조회 22
- 잡담
-
- 우리가 한국에서 태어나서 8살때 미국으로 가더라도 한국역사를 아예 모를수는 없잖아
- 22:36
- 조회 36
- 잡담
-
- 무슨일이야..?
- 22:36
- 조회 94
- 잡담
-
- 저 돌 뿐만아니라 항상 국적으로 앓는게 먼전데 그 후에 병크터트리면
- 22:36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