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웃백 처음가서 지갑털려봄... 엄마데리고 스테이크썰자했고 아웃백처음갔는데 100g에 3만8천원이래 이거먹을게요 했는데 갑자기 600g 800g이 나오더니 그거만 시킬수있대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8
효녀원덬 엄마앞에서 쪽팔리기싫어서 그냥 그거 시켰음
직원이 이것저것 쿠폰쓰는거 알려줘서 25만원 쓰고나옴
그리고 남은거 다 포장해주더라
직원이 이것저것 쿠폰쓰는거 알려줘서 25만원 쓰고나옴
그리고 남은거 다 포장해주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