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는 플디는 그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너무 심연같음 일반인은 알바 못한다던데 > 가능한 일 했겠지 연천은 X년전부터 폐쇄했다던데 > 다른데서 했겠지
- 09:56
- 조회 3
- 잡담
-
- ㅅㅈㅎ 영통팬싸 샷다 좀 내렸으면 좋겠음....
- 09:56
- 조회 21
- 잡담
-
- 커뮤 이제 유입도 없고..걍 하던 애들만 남고 정병력만 강해져서 앞으로도 플이 나아질 일은 없을 거 같음
- 09:55
- 조회 2
- 잡담
-
- 아니 탄광이라는게 찐탄광이아니라 그냥 뭐 곁다리의 사무소였다고해도 그게 뭐 문제냐....
- 09:55
- 조회 11
- 잡담
-
- 진짜 구라였으면 입꾹닫했겠지 저렇게 말한거보면 뭘 하긴한거임
- 09:55
- 조회 12
- 잡담
-
- 석탄이 아니라 뭔가 훨씬 덜위험하고 덜 경제적인 다른 연료인데 본인도 전문가는 아니라 잘 몰랐을수도 있고
- 09:55
- 조회 12
- 잡담
-
- 뭐 평소에 소통도 못하고 태도가 나빴으면 팬들도 분위기 흉흉할텐데
- 09:55
- 조회 22
- 잡담
-
- 탄광은 이렇대~ 도 결국 지가 다녀온 거 아니고 어디서 주워온 거잖아
- 09:55
- 조회 21
- 잡담
-
- 지금 묘하게 쭉빵 욕먹는거 못참아하는애들 나와서 웃기다
- 09:55
- 조회 37
- 잡담
-
- 석탄이 아니더라도 현장에서 뭐 잔해같은걸 나르고 했나보지....
- 09:55
- 조회 60
- 잡담
-
- 탄광 안들어가고 밖에서 나르기만 했대서 오히려 더 신빙성있구만 왜
- 09:55
- 조회 13
- 잡담
-
- ㄱㄴㄲ 탄광 알바 진짜는 맞는데 안까지 들어간건 아니고, 그걸로 정병들이 거짓말쟁이 취급한다는거?
- 09:55
- 조회 22
- 잡담
-
- 기분파가 별로인게 내가 눈치 살펴야됨
- 09:55
- 조회 15
- 잡담
-
- 뭔일인가 궁금해서 트위터에 알바챴는데 어느남돌 공장알바 간거나옴
- 09:55
- 조회 33
- 잡담
-
- 아니 최근 본 억까 중에 제일 정병력 심해보여
- 09:55
- 조회 43
- 잡담
-
- ㅁㅈㅎ 이미 뭔 노가다도했다고 하지않았어?
- 09:55
- 조회 79
- 잡담
-
- 예쁘게 하고 나와라 근육 키우지마라 이런것도 아니고 본업하는건데 좀 성실하게
- 09:55
- 조회 29
- 잡담
-
- 다른데서 이렇게 까이더라 이런내용으로 까이더라 구구절절 전해주는것도 ㅈㄴ 피곤하다..
- 09:55
- 조회 25
- 잡담
-
- 생각보다 세상은 얼레벌레 돌아가는거같음 회사가 장난이냐 하는데 장난같아
- 09:55
- 조회 7
- 잡담
-
- 주식팔고 돈 이틀 뒤에 뺄 수 있는거 왜 그런거야?
- 09:54
- 조회 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