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 중국 엑셀표 진짜 ㅈㄴ 많거든? https://theqoo.net/ktalk/425469390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76 콘서트날 진짜 그럼 텅텅됨? 좀 안팔리는거같긴 해 3층도 개많이남았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