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버그 유충은 근데 많이들 먹는다더라 https://theqoo.net/ktalk/425468883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34 성충은 엡퉷퉷인데 유충은 천적들이 많이 먹는다는 모양이더라고... 그래서 만약 살충제쓰면 유충먹는 천적들까지 떼죽음 당할까봐 못쓴다는 썰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