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최근에 진짜 중국업자 개심각하긴 했음... 우린 원래 업자없는 판이었는데도 업자 존나 붙어서 다들 엥?함
무명의 더쿠
|
21:00 |
조회 수 123
우린 좀 수요=공급 인 판이라
돈 별로 안돼서 그동안 자연스러운 방식으로는 업자 굳이 안붙었었는데
최근에 갑자기 업자 ㅈㄴ붙어서
와 얘네 이제 돈되는 판 찾아다니는게 아니고 걍 일단 콘서트 하면 다 털고보는구나 싶었던
실제로 별로 벌지도 못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