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잠자리, 거미, 사마귀, 개구리 등이 러브버그를 먹을 수 있대.. https://theqoo.net/ktalk/425468781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11 근데 러브버그는가 맛이 없어서 한두 번 먹어보고 맛없어서 안 먹는대 ㅠ 냄새도 나나봐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