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 절대 못봐서 영화못봤는데 리뷰는 중간중간 웃겨서 끝까지 다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노래 자체를 놀라울정도로 비슷하게 불렀다
- 01:09
- 조회 26
- 잡담
-
- 그리고 뭐 컨셉 흥하면 레퍼 삼을수야 잇긴한데 너무 하위호환이니까 더 뭐지 싶은것도 잇는듯
- 01:09
- 조회 23
- 잡담
-
- 저 노래에 본인 참여라면 디렉탓도 못하지
- 01:09
- 조회 16
- 잡담
-
- 근데 주어돌 평소에도 다른사람들 얘기 많이 하긴 함
- 01:09
- 조회 68
- 잡담
-
- 예나 컨셉 데뷔초랑 많이 바뀐거같은데
- 01:09
- 조회 31
- 잡담
-
- 근데 따라하고 이걸 떠나서 걍 저것만 놓고 봐도 좀 그럼...
- 01:09
- 조회 9
- 잡담
-
- 천주교 보고 자꾸 서양에선 극우 이미지라는데 폰해외인 거 같다는 느낌을 받음
- 01:09
- 조회 6
- 잡담
-
- 아니 컨셉도 좀 별론데 ㅊㅇㅈ 너무 ㅊㅇㄴ 따라해서 노래 디렉을 했네
- 01:09
- 조회 44
- 잡담
-
- 희승 쌩목소리가 오토튠 깔린거처럼 들린다는게 진짜다
- 01:09
- 조회 9
- 잡담
-
- 주어멤팬은 아니지만 이때싶인 글들이 좀 올라오는거같음
- 01:09
- 조회 173
- 잡담
-
- 저퀄이라 이런 반응이지 퀄 좋았으면 오히려 ㅇㄴ랑 비슷하다는 쪽이 예민한걸로 몰렸을걸
- 01:09
- 조회 37
- 잡담
-
- 아니 그냥 흥미고 뭐고 성의가 없는거고 배가 부른거임
- 01:09
- 조회 23
- 잡담
-
- 둘이 같속이야???
- 01:09
- 조회 88
- 잡담
-
- 노래는 잘될거 같음?
- 01:09
- 조회 52
- 잡담
-
- 애초에 개신교가 극우랑 엮이는거는 돈때문도 크지 않나?
- 01:08
- 조회 8
- 잡담
-
- 레퍼 진짜 악질이다
- 01:08
- 조회 94
- 잡담
-
- 요아정 투밧투 모델인데 컵홀더 밖에 안 주는건가!!
- 01:08
- 조회 20
- 잡담
-
- 이니 원래 성격을 떠나서 일하는데 그게 티가 나면 안되지ㅋㅋㅋㅋㅋㅋ
- 01:08
- 조회 48
- 잡담
-
- 개척자가 있고 팔로워들이 나올수는 있지
- 01:08
- 조회 37
- 잡담
-
- ㅊㅇㅈ 은 레퍼를 걍 ㅇㄴ로 잡은거 같고 소속사는 다른 컨셉 대안 생각도 안한거 같음
- 01:08
- 조회 1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