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좋긴한데 궁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탈퇴해서 저런행보면 덬들 정떼긴 쉽겠다
- 22:58
- 조회 6
- 잡담
-
- 기독교에선 보통 결혼 장려해?
- 22:58
- 조회 3
- 잡담
-
- 근데 진짜 ㅌㅌ해서 그룹엔 다행이긴 하다
- 22:58
- 조회 40
- 잡담
-
- 진짜 한국은 아무 관심 없었고 해외팬들이 난리났었네
- 22:58
- 조회 67
- 잡담
-
- 아시아남자들은 왜 꼭 자기들이 백인의 위치에 있다고 생각할까....신기
- 22:58
- 조회 31
- 잡담
-
- 궁예안하고 싶은데 슴에 있을때 종교관련 마찰 많았을듯
- 22:58
- 조회 41
- 잡담
-
- 우리나라로 이입하면 우리나라에서 유년기보내고 우리나라 잘알처럼 굴던애가 갑자기 욱일기 몰랐어요 하는꼴이잖음
- 22:58
- 조회 16
- 잡담
-
- 그룹에서 나가면 내새끼였다가도 모르는 사람 되는거 신기하지않냐
- 22:57
- 조회 48
- 잡담
-
- 근데 교포사회는 왜 보통 보수적인걸까
- 22:57
- 조회 110
- 잡담
-
- 체조 돌출쪽인데 울트라 빌릴껀데 23 vs 26
- 22:57
- 조회 27
- 잡담
-
- 저런 건 무식 이슈처럼 보일 때도 있긴 한데 저건 지들끼리 놀다가 실수로 올린 바이브같은데
- 22:57
- 조회 120
- 잡담
-
- 여자가 결혼 안하고 혼자 살면 그거 꼴사나워하는 사람들 많아보임
- 22:57
- 조회 51
- 잡담
-
- 근데 왜 한국어로는 사과 안해?
- 22:57
- 조회 102
- 잡담
-
- 에케비는 총선에서 결혼 발표한 애도 예쁘게 드레스 입혀서 졸업시켰던 곳임
- 22:57
- 조회 39
- 잡담
-
- 진짜 좋아했었는데 그룹 나가니깐 남된거 신기함
- 22:57
- 조회 138
- 잡담
-
- ㅅㅈㅎ 옷 보자마자 너무놀람 걍 저게 작게 로고로 있어서 잘 몰랏다 ㅈㅅ 할 정도도 아니고
- 22:57
- 조회 96
- 잡담
-
- 저 옷에서 저게 안거슬린다는건 최소 진보는 아니라는뜻임
- 22:56
- 조회 49
- 잡담
-
- 멕시코 점점 국민성 드러나는거같음
- 22:56
- 조회 199
- 잡담
-
- 응원봉 중고로 살 때 확인해야하는거 뭐있어??
- 22:56
- 조회 38
- 잡담
-
- 그래도 나가서 원그룹 멤들이랑 팬들한테는 천만다행이네
- 22:56
- 조회 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