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버그보면 이제 효도버그생각나 https://theqoo.net/ktalk/4254683282 무명의 더쿠 | 20:57 | 조회 수 28 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효도버그면 나을거같냐고 투표받은글..아 근데 좀 나은거같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