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오전에 접수한 씨유반택이 아직도 접수완료 상태이면 문제있는거지?
무명의 더쿠
|
20:56 |
조회 수 45

연락처 찾아보는데 네이버 카맵 그 어디에도 안떠서 일단은 씨유 고객센터에 접수 해놓은 상태인데..불안하다... 직접 가서 물어볼건데 혹시 이 경우엔 분실되거나 그러면 누가 책임져..?

연락처 찾아보는데 네이버 카맵 그 어디에도 안떠서 일단은 씨유 고객센터에 접수 해놓은 상태인데..불안하다... 직접 가서 물어볼건데 혹시 이 경우엔 분실되거나 그러면 누가 책임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