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팬클럽 기수제라 작년에 ㅈㄴ뽕뽑았는데 이번에 유입 너무 많아서 기쁜데 슬프다... https://theqoo.net/ktalk/4254677576 무명의 더쿠 | 20:53 | 조회 수 36 다음 기수부터는 공방 이렇게 못가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