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 좌석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https://theqoo.net/ktalk/425467702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14 번호 빠르면 플로어 f12,13 시도해볼건데 저기 말고는 어디가 그나마 괜찮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