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이 회사가 미네기시 사건 얘기하면서 삭발정도는 해서 네 의지를 보이라고했고 머리 자르기 싫었는데 잘랐고 선배 멤버한테 얘기했더니 내 편들어줬고 나같은 피해자가 나오면 안된다고 생각한다 이런 내용이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레퍼 진짜 악질이다
- 01:08
- 조회 9
- 잡담
-
- 요아정 투밧투 모델인데 컵홀더 밖에 안 주는건가!!
- 01:08
- 조회 3
- 잡담
-
- 이니 원래 성격을 떠나서 일하는데 그게 티가 나면 안되지ㅋㅋㅋㅋㅋㅋ
- 01:08
- 조회 14
- 잡담
-
- 개척자가 있고 팔로워들이 나올수는 있지
- 01:08
- 조회 17
- 잡담
-
- ㅊㅇㅈ 은 레퍼를 걍 ㅇㄴ로 잡은거 같고 소속사는 다른 컨셉 대안 생각도 안한거 같음
- 01:08
- 조회 40
- 잡담
-
- 빤히 쳐다보는 고양이좀 봐 ㅠㅠㅠ
- 01:08
- 조회 21
- 잡담
-
- 플이 여러개인겨?
- 01:08
- 조회 56
- 잡담
-
- 너무 저퀄에 춤도 별로 표정도 별로
- 01:08
- 조회 23
- 잡담
-
- 흥미위주 진짜 어쩌라는지 모르겟고요 유료면 유료에 걸맞게 하시길
- 01:08
- 조회 35
- 잡담
-
- 본인은 저래놓고 타멤한텐 단어 지적하니까 좀 웃기다
- 01:08
- 조회 71
- 잡담
-
- 팬싸에서 흥미이슈까지 신경써야하냐
- 01:08
- 조회 10
- 잡담
-
- 구돌 기분파멤은 단체라방하면 세번에 한번은 꼭 팬들 눈치보게 해서
- 01:08
- 조회 19
- 잡담
-
- 딴소리긴 한데 예민미로 앓던 돌이나 배우나 지나고보면 절반은 인성문제로 나락갔더라
- 01:08
- 조회 18
- 잡담
-
- 내가 느끼기엔 걍 ㄹㅇ 흥미가 ㅈㄴ커보이는데
- 01:07
- 조회 107
- 잡담
-
- 최유정 실력을 아는데도 저걸 다 튕겨내는게 신기하네
- 01:07
- 조회 67
- 잡담
-
- 고척 플로어 극싸 vs 3층 중앙~살짝사이드 면
- 01:07
- 조회 6
- 잡담
-
- 연준 솔로앨범 오브제들도 너무 이쁨ㅋ 폰배경용
- 01:07
- 조회 60
- 잡담
-
- 예나 너만 아니면 돼 좋아
- 01:07
- 조회 51
- 잡담
-
- 난 저게 판타지오에서 나온 결과물인게 제일 놀랍다
- 01:07
- 조회 49
- 잡담
-
- 따라하고 말고를 떠나 너무 컨셉 심하게 안 맞아서 좀
- 01:07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