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이 회사가 미네기시 사건 얘기하면서 삭발정도는 해서 네 의지를 보이라고했고 머리 자르기 싫었는데 잘랐고 선배 멤버한테 얘기했더니 내 편들어줬고 나같은 피해자가 나오면 안된다고 생각한다 이런 내용이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돌덕질만해도 코로나 이후로 미친애들 훨씬 많아짐
- 22:22
- 조회 4
- 잡담
-
- 난 사람들 멍청해진거 정보를 자기가 안얻고
- 22:22
- 조회 11
- 잡담
-
- 코로나 하니까 내돌 코로나송 생각남
- 22:21
- 조회 13
- 잡담
-
- 응답 2002가 못 나오는 이유
- 22:21
- 조회 92
- 잡담
-
- 금쪽이만봐도 코로나때 학교 나갔다 안나갔다 많이한거 영향큰듯
- 22:21
- 조회 27
- 잡담
-
- 대학교 비대면수업 너무 과하게 한 거 불만이던 덬들은 없음?
- 22:21
- 조회 30
- 잡담
-
- 걸릴 사람은 걸리고 죽을 사람은 죽게 순리대로 두는게 정답인듯
- 22:21
- 조회 19
- 잡담
-
- 미국에 도시 전체가 무법도시 된 곳도 있지 않았나
- 22:21
- 조회 20
- 잡담
-
- 백신때매 죽은건 숨겨서 문제인거지
- 22:21
- 조회 85
- 잡담
-
- 코로나때 한국 기자톡?방에서 한국에서도 빨리 사망자 나오길 바라던거 보고
- 22:20
- 조회 48
- 잡담
-
- 양주는 왜 입 크게 벌리고 화아앙 하면서 마시는 거임
- 22:20
- 조회 22
- 잡담
-
- 근데 확실히 코로나때 영향으로 멍청해진 사람들
- 22:20
- 조회 126
- 잡담
-
- 인천 사는 드림덬들아 팬미팅 어떻게 갈 예정이야??
- 22:20
- 조회 16
- 잡담
-
- 코로나로 인해서 난청옴
- 22:20
- 조회 40
- 잡담
-
- 우리아빠도 조선이 먼저 망했어야했는데 이러더라
- 22:20
- 조회 148
- 잡담
-
- 올해는 감기 안걸리고싶다
- 22:20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월드컵 자료화면 개비싸던데
- 22:20
- 조회 47
- 잡담
-
- 근데 진짜 나 코로나때 ㄹㅇ 격리하는 내내 열낫음.... 해열제 먹을때만 열 떨어졋어가지고
- 22:20
- 조회 49
- 잡담
-
- 젭티는 지금 방송 작가 돈도 못주고 있나본데
- 22:20
- 조회 111
- 잡담
-
- ㅁㅋ 몰랐던거여도 저건 너무 깬다
- 22:19
- 조회 5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