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예매 일본인들 화내는거 보니까 https://theqoo.net/ktalk/4254672686 무명의 더쿠 | 20:50 | 조회 수 743 지들은 일본, 글로벌 2개나 가입해야하고 돈을 더내야하니까 싫다고하네 일본은 구석구석 가주는데도 저러는구나 한국팬클럽이 없는게 문제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