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근데 삭발 말만 들어선 별로 체감 안됐는데 영상보니까 https://theqoo.net/ktalk/4254672529 무명의 더쿠 | 20:50 | 조회 수 213 팬들 ㅈㄴ 빡치겠다는 체감 확 옴https://x.com/i/status/2069374538056630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