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 상관없이 일단 다 물긴하는데 입안에 들어갔던것도 다 꾸역꾸역 뱉고 새거 줘도 아예 입 안여는 잠자리들도 있음 ㅋㅋㅋㅋㅋㅋ ㅠㅠ 아직 멀었나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요즘 돌판 다 이래 특히 연차 낮을수록
- 01:44
- 조회 4
- 잡담
-
- 그냥 특정조합 달라고만 하면 다행인데 얘네둘은 왜 붙여놓으면 별로인지 무슨 논문을 써놓음
- 01:44
- 조회 13
- 잡담
-
- 회사 마음애 안들다가도 같팬들이 개지랄떠는 거 보면
- 01:44
- 조회 11
- 잡담
-
- 요즘 정병들은 팬코를 하니까 구분을 못하겠음
- 01:44
- 조회 9
- 잡담
-
- 전엔 마플 타면 반박도하고 싸우기도했는데 지금은 지혼자 열내라지 싶음ㅋㅋㅋ
- 01:43
- 조회 9
- 잡담
-
- ㅍㅁ 내돌 헤메코로 고통 받다가 탈덕했는데 진작할걸
- 01:43
- 조회 27
- 잡담
-
- a가 b 볼 꼬집음 개싸가지 없네 b는 a머리 잡아당겼잖아 ! 머리카락이 더 중요한 거 모름?
- 01:43
- 조회 20
- 잡담
-
- 최애팬이 유난떨어서 한번 지랄난적 있었거든....?
- 01:43
- 조회 65
- 잡담
-
- 근데 영통 ㅈㄴ 비싸구나
- 01:43
- 조회 56
- 잡담
-
- 가사가 계속 스키스키스키스키스키 이러는 일본노래 있는데
- 01:43
- 조회 30
- 잡담
-
- 반사되는 물건 찍을 때 꼭 확인하고 올려라
- 01:43
- 조회 40
- 잡담
-
- 내최애팬들은 마플좀 탔으면 좋겠는데
- 01:43
- 조회 60
- 잡담
-
- 별것도아닌거가지고 이걸로 또 뭐라하는거아니겠지 생각하게되는 내가 싫다
- 01:43
- 조회 22
- 잡담
-
- ㄹㅇㅈ팬들은 대체로 타이틀 맘에 들어하는 분위기야???
- 01:43
- 조회 158
- 잡담
-
- 솔직히 요즘 회사도 왜저래? 싶은데 그거가지고 열배는 난리치는거땜에 탈케하고싶을때 많음
- 01:43
- 조회 15
- 잡담
-
- 덕질하더라도 최대한 굿즈에 돈은 쓰지마
- 01:43
- 조회 28
- 잡담
-
- 팬들 유난떨다가 넴드 날아갔는데 ㅈㄴ 슬프더라
- 01:42
- 조회 179
- 잡담
-
- 케이팝 아니라도 논란으로 댓글 난리나서 댓글 안본지 꽤 됨
- 01:42
- 조회 26
- 잡담
-
- 내가 젤 좋아하는 예나 캐치캐치착장인디
- 01:42
- 조회 133
- 잡담
-
- 뭔 조합 떡밥 달라고 지랄하는 팬들 진짜 질림..
- 01:42
- 조회 1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