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때부터 저 일 해온 애가 스무살인가에 일 터졌는데
걍 모든 상황 따져봐도 회사 입장에선 삭발사죄 시키면서까지 애 하나 붙들고있을 메리트가 없는 시기였음
솔까 웬만한 인기멤들은 뭔일 터져도 다 안고가고 (전례가 있고)
그정도 아닌애들은 자르면 그만인 상황이라
솔직히 미네기시도 충분히 안고갈만한 멤버라고 생각은 하는데 얘는 그때 또 자존감도 바닥치고 이러던때라 본인이 잘릴거라 생각해서 조급해진게 훨 설득력있음...
중딩때부터 저 일 해온 애가 스무살인가에 일 터졌는데
걍 모든 상황 따져봐도 회사 입장에선 삭발사죄 시키면서까지 애 하나 붙들고있을 메리트가 없는 시기였음
솔까 웬만한 인기멤들은 뭔일 터져도 다 안고가고 (전례가 있고)
그정도 아닌애들은 자르면 그만인 상황이라
솔직히 미네기시도 충분히 안고갈만한 멤버라고 생각은 하는데 얘는 그때 또 자존감도 바닥치고 이러던때라 본인이 잘릴거라 생각해서 조급해진게 훨 설득력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