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발은 운영에서 제일 안시키고 싶을걸 https://theqoo.net/ktalk/425466409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34 미네기시 그 삭발로 우리나라에도 뉴스에 나오고 크리피한 일본 아이돌 이러면서 논란 나고 그랬던거 같아서그걸 지금 운영이 시킨다 말도 안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