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케돌들이 해투를 안가는 것도 아니고 https://theqoo.net/ktalk/425466345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34 자기 나라 올 때 가면 되는데 일부 외퀴들은 한국콘 한국인 선예매에 왜 화내는 거지뭐 미국콘인데 한국인 선예매면 화나는 거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