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칭 채널 틀어보니까 진짜 그거 팔고있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코로나걸리고 뭔가 집중력이 딸리는거같음
- 22:14
- 조회 0
- 잡담
-
- 케사도 똥 밟은거? 만약 16강 간다쳐도 젭티가 중계를 못하면 케사라도 가서 해야할파ㄴ???
- 22:14
- 조회 1
- 잡담
-
- 얼마전에 미드 보는데 코로나 배경이었거든?
- 22:14
- 조회 0
- 잡담
-
- 근데 진짜로 타사입장에선 예능프로 그대로 사오는것보단 베끼는게 더 싸게먹힌다고 생각할듯
- 22:14
- 조회 6
- 잡담
-
- 나 코로나 대응 전담반에서 일했는데 코로나때 진짜 힘들었다ㅜ
- 22:14
- 조회 13
- 잡담
-
- 난 진짜 코로나로 전염병이 한세대를 어떻게 무너트리는지 알겠던데
- 22:13
- 조회 30
- 잡담
-
- 월드컵 출전나라들마저도 중계료가 달라??
- 22:13
- 조회 17
- 잡담
-
- 안아키들도 그런 생각으로 접종 안시키고 약 안먹이는거임
- 22:13
- 조회 13
- 잡담
-
- 티비엔이 이미 냉부 셰프들로 프로 여러게 하자나
- 22:13
- 조회 17
- 잡담
-
- 코로나 끝나고 사람들이 이기적이고 자기중심적이게 변했는데 ai시대 돌입하면서
- 22:13
- 조회 75
- 잡담
-
- 우리집도 엄빠랑 나 다 안걸리긴했는데 마지막즈음엔 검사 덜 하니까 무증상으로 넘어간건 아닐까 하기도하고
- 22:13
- 조회 6
- 잡담
-
- 코로나때 디졌어야할사람을 너무많이살려준 죗값을치루고있는거같다
- 22:13
- 조회 59
- 잡담
-
- 리센느 데뷔초 자컨들보는데 원래도 엄청 친하고 사이좋았넹ㅋㅋㅋ
- 22:13
- 조회 42
- 잡담
-
- 케사 이미 비긴어게인제작진데려가서 박기영데리고 비슷한 예능하는 중임
- 22:12
- 조회 36
- 잡담
-
- 난 아직도 코로나 백신플만 생각하면 이가 갈림
- 22:12
- 조회 46
- 잡담
-
- 빌드업인가 싶었던 글들중에 진짜 빌드업인거 은근 많은듯
- 22:12
- 조회 59
- 잡담
-
- 젭티 그냥 중계권 포기가 끝이 아니라 위약금도 있나본데
- 22:12
- 조회 39
- 잡담
-
- 뭔일 있어서 이런 플이야...??
- 22:12
- 조회 118
- 잡담
-
- 난 안 걸리다가 콘서트 가서 바로 걸림ㅋㅋㅋ
- 22:12
- 조회 17
- 잡담
-
- 냉부도 그냥 냉장고털어서요리하기
- 22:12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