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칭 채널 틀어보니까 진짜 그거 팔고있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캐치캐치도 솔까 노래가 좋다기조다 챌린지가 흥한건데...
- 01:10
- 조회 5
- 잡담
-
- 예나는 그 매니아층은 있지만 자주 없던 그 컨셉을 진짜 잘 잡았다 생각함
- 01:10
- 조회 24
- 잡담
-
- 하 내돌 맨날 아저씨라하는거 알티타서 스트레스받는다...
- 01:10
- 조회 63
- 잡담
-
- 나도 컨셉 비슷한 거보다 퀄리티가 좀...
- 01:10
- 조회 20
- 잡담
-
- 내돌에도 약간 기분파?인 멤들 있는데 걔네도 팬들한테는 잘함
- 01:10
- 조회 32
- 잡담
-
- 보넥도 영상 보고있는데 보는것마다 두명이 바닥을 구르고있어서 ㅈㄴ웃기다
- 01:10
- 조회 4
- 잡담
-
- 기분파 넴드가 극성이면 개피곤해짐ㅋㅋㅋ
- 01:10
- 조회 30
- 잡담
-
- 근데 ㅊㅇㅈ 본인한테 막 어울리는 느낌도 아닌듯
- 01:10
- 조회 33
- 잡담
-
- 플 길게 만드네 허허
- 01:10
- 조회 73
- 잡담
-
- 흥미고 뭐고 저것도 엄연히 스케줄표에 있는 일이잖아ㅠㅋㅋㅋㅋㅋ
- 01:10
- 조회 31
- 잡담
-
- 판타지오 요즘 그룹 뭐 있음?
- 01:10
- 조회 49
- 잡담
-
- 덬들만 아는 얘기 하는거 일부러임??
- 01:09
- 조회 120
- 잡담
-
- ㅇㄴ 컨셉은 따라하기엔 좀 마이너 아닌가
- 01:09
- 조회 55
- 잡담
-
- 근데 노래 자체를 놀라울정도로 비슷하게 불렀다
- 01:09
- 조회 53
- 잡담
-
- 그리고 뭐 컨셉 흥하면 레퍼 삼을수야 잇긴한데 너무 하위호환이니까 더 뭐지 싶은것도 잇는듯
- 01:09
- 조회 103
- 잡담
-
- 저 노래에 본인 참여라면 디렉탓도 못하지
- 01:09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주어돌 평소에도 다른사람들 얘기 많이 하긴 함
- 01:09
- 조회 218
- 잡담
-
- 예나 컨셉 데뷔초랑 많이 바뀐거같은데
- 01:09
- 조회 111
- 잡담
-
- 근데 따라하고 이걸 떠나서 걍 저것만 놓고 봐도 좀 그럼...
- 01:09
- 조회 25
- 잡담
-
- 천주교 보고 자꾸 서양에선 극우 이미지라는데 폰해외인 거 같다는 느낌을 받음
- 01:09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