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못잡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여기는 누가 야 물어
- 09:44
- 조회 0
- 잡담
-
- 하도 쳐맞아서 여기 팬도 별로 없는데 타돌 팰때만 머리채 잡고 끌어오는거 ㅈㄴ 씹스럽다고 그만 쳐말하고싶다
- 09:44
- 조회 0
- 잡담
-
- 알바랑 상관없이 경기 연천이라고 했는데 그걸 물은거임?
- 09:43
- 조회 27
- 잡담
-
- 근데 처음에 탄광 얘기를 어떤 워딩으로 말했는데???
- 09:43
- 조회 24
- 잡담
-
- 오늘은 ㅈㄴ개티나게 던지는데 얘네 걍 동태플이 지겨웠나보다 싶었음
- 09:43
- 조회 51
- 잡담
-
- 근데 걍 저거 불가능함 이런것도 막상 내부에선 얼렁뚱땅 넘어가는경우가 많아서..
- 09:43
- 조회 29
- 잡담
-
- ㅅㅊ 동태팬싸 못알아들어서 그런건가
- 09:43
- 조회 44
- 잡담
-
- 탄광알바 차비도 주는건가?
- 09:43
- 조회 9
- 잡담
-
- 동태플은 걍 비판받을만하다 생각해서 꼈는데 지금 갑자기 어디서 토네이도가 몰아쳐온거임
- 09:43
- 조회 7
- 잡담
-
- 요즘 정병들은 금수저어필보다 언더독어필에 더 버튼눌리는거 같음
- 09:43
- 조회 34
- 잡담
-
- 너네 캔커피 중에 뭘 젤 좋아해?
- 09:43
- 조회 9
- 잡담
-
- 그냥 좀 우리나라 사람들 성향이 앞뒤안맞는거 싫어해서
- 09:43
- 조회 98
- 잡담
-
- ㅅㅂ 걍...나이는 다들 앵간히 처먹고 아이돌 싸움에 진심인게 웃김
- 09:43
- 조회 50
- 잡담
-
- 와중에 파텍 아직도 싸가지없니 갤러리아빼고 싸가지없던디
- 09:42
- 조회 40
- 잡담
-
- 동태가 탄광만 남기고사라졌네
- 09:42
- 조회 81
- 잡담
-
- ㅁㅈㅎ은 어쩌다가 험한정병들이 그리 붙었을까..
- 09:42
- 조회 161
- 잡담
-
- 내가 엄마아빠 핸드폰도 바꿔줬는데 가전하나 못사겟나
- 09:42
- 조회 30
- 잡담
-
- 근데 연천은 그나마 합리적이어서 궁예당한거 아냐? 경기도니까
- 09:42
- 조회 28
- 잡담
-
- 아침부터 ㅅㅊ으로 플 타는 와중에 누가 왜 더쿠는 이거 플 안타냐고 가져온거?
- 09:42
- 조회 146
- 잡담
-
- ㅁㅈㅎ 심지어 금수저가 알바 왜하냐고 욕먹어서 집안 사정도 해명하던데 ㅅㅂ
- 09:42
- 조회 20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