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저히 억빠도 안되는데 너무스트레스받음ㅠ 휴덕하다가 돌아가고싶은데 그럼 안보다보면 찐으로 탈덕할거같아서 고민됨 돌자체는 진짜 너무 좋은사람인데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위버스 디엠 가입자수 떠?
- 22:10
- 조회 0
- 잡담
-
- 타노스 심지어 인간반 죽이는게아니라
- 22:10
- 조회 7
- 잡담
-
- 정답을 이렇게 다 피하는게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
- 22:10
- 조회 17
- 잡담
-
- 사람들 이제 ‘영화관’을 가는게 아니라 ‘영화’를 보러가는거더라
- 22:10
- 조회 20
- 잡담
-
- 뭔 초딩이 코로나때 기억안나서 할법한 질문을..
- 22:10
- 조회 11
- 잡담
-
- 내가 코로나 뇌질환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맛이랑 냄새 기능을 못하려면 뇌가 이상있어야하는거긴함
- 22:09
- 조회 27
- 잡담
-
- 그럼 젭티예능들 걍 폐지돼?
- 22:09
- 조회 35
- 잡담
-
- 위시 시온 완전 진하게 생긴 얼굴이지?
- 22:09
- 조회 34
- 잡담
-
- 타노스가 왜 악이었을까 생각하게됨
- 22:09
- 조회 25
- 잡담
-
- 인스파 퀸즈스마일 셔틀 타본 사람...?
- 22:09
- 조회 16
- 잡담
-
- 나 코로나 한번도 안걸림
- 22:09
- 조회 64
- 잡담
-
- 뭐 한국인만 그런건 아니겟지만 일을 잘하면 일을 잘한 줄 모르는 사람이 너무 많은듯
- 22:09
- 조회 13
- 잡담
-
- 우리나라만 존나 의료진 공무원 쥐어짜서 살린거지 다른나리 치사율 5% 이랬는데
- 22:09
- 조회 38
- 잡담
-
- 코로나가 뇌질환까지는 모르겠는데 사회적으로 뭔가 변화를 가져오긴 한 듯
- 22:09
- 조회 36
- 잡담
-
- 걍 코로나때 한국이 제일 선방한 나라입니다..
- 22:09
- 조회 47
- 잡담
-
- 코로나로 헛소리하는 애들 볼때마다 방역 너무 잘한것도 문제다 라는 생각이 든다
- 22:08
- 조회 76
- 잡담
-
- 근데 너넨 코로나 걸렸었냐
- 22:08
- 조회 131
- 잡담
-
- 윈터가나디 이름이 왜 뽀뇨야
- 22:08
- 조회 68
- 잡담
-
- 코로나 이후로 기초학력도 개박살났다며
- 22:08
- 조회 42
- 잡담
-
- 티빙 너무 괘씸한데 여기 보상은
- 22:08
- 조회 9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