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써치밴 계정은 내글에 맘찍알티해도 나한테 알림이 안온다 (확실한건 아님) + 비계가 맘찍/알티/인용하면 나한테 알림 안와서 아예 모름
2. 내글에 누가 북마크 해도 알림이 안온다 + 누가했는지 알수없다
3. 존나 비싸다
4. 이름 바꿀 때 검토받아야하는데 30분 걸린적도 있고 거부당한 적도 있음ㅇㅇ 그리고 현재 내 닉네임변경 2주동안 검토중임
5. 광고 아예 안보임
6. 파딱달면 내글이 추천탭에 잘 노출되나봄 팔로워 0명인 혼잣말하던 하꼬계정이었는데 두달만에 팔로워 1.2천명됨 (유료결제를 해준 나를 위한 일론머스크의 서비스?)
7. 🌟존나비싸고 시발임🌟
8. 🌟굳이 안해도 됨🌟
나같경 서치밴+계정에 임시라벨 반년째 붙어있음+계정정지 자주 당함 때문에 강제로 파딱 달았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