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삭발멤: 본인이 멘붕와서 쫓아내지 말라고 사죄한다고 삭발 // 지금삭발멤: 연예인 안할래 회사 그룹 엿먹어라 삭발 <<<< 이거임?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94
아님 지금 멤도 그룹 계속 하고 싶어서 사죄의 의미로 삭발했는데 잘 안풀리니까 회사가 시킨거다 구라치고 회사 엿먹인거?
아님 지금 멤도 그룹 계속 하고 싶어서 사죄의 의미로 삭발했는데 잘 안풀리니까 회사가 시킨거다 구라치고 회사 엿먹인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