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예매 좋아 근데 하나 슬픈건 https://theqoo.net/ktalk/4254647615 무명의 더쿠 | 20:33 | 조회 수 60 걍 내가 대기를 개늦게 받아서 뒷자리 간다는게 슬픔그거 빼곤 ㅈㄴ 쾌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