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내돌 소통 편집하기 너무 귀찮아서 아카이빙 계정에서 긁어서 올렸는데 https://theqoo.net/ktalk/4254643662 무명의 더쿠 | 20:30 | 조회 수 74 그 계정이 터져서 다 날아감..귀찮아도 저장해서 올릴걸😇 망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