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삭발했던멤도 그룹 나가기 싫어서 내가 이만큼 반성한다 어필한다고 삭발했던거아닌가 https://theqoo.net/ktalk/4254642504 무명의 더쿠 | 20:29 | 조회 수 153 팀에선 걍 내보내면되는데 굳이 삭발을 왜시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