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죽거싶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다른 건 몰라도 아형 뭉찬 이런 건 없어질 듯
- 22:11
- 조회 0
- 잡담
-
- 예능 판권을 사가느니 걍 비슷하게 만들지 않을까
- 22:11
- 조회 0
- 잡담
-
- 우리나라가 국민들 과하게 부둥부둥한다는거 지금플도 느낌
- 22:11
- 조회 6
- 잡담
-
- 뇌라기보단 사회성이 거세된거 같음
- 22:11
- 조회 0
- 잡담
-
- 외국은 그냥 포기하고 죽을 사람은 죽고 운좋게 살면 사는거다 이랬는데..
- 22:11
- 조회 4
- 잡담
-
- 오늘 중앙 회생 심문있었는데 기자가 홍정도한테 청산가능성도 물어보더라
- 22:11
- 조회 8
- 잡담
-
- 코로나때 돌아가신 분들 자식들이 마지막도 제대로 못본게 제일 슬픔
- 22:11
- 조회 10
- 잡담
-
- 젭티예능들을 누가사간다기보다 타방송사서
- 22:11
- 조회 17
- 잡담
-
- 아일릿 로하 파란머리 넘 잘어울림
- 22:11
- 조회 17
- 잡담
-
- 나 코로나 2번 걸렸는데 처음 걸렸을때 너무 아파서 119 부름
- 22:11
- 조회 17
- 잡담
-
- 그시기에 코로나 안 걸려서 슈퍼항체 소리듣고다님
- 22:11
- 조회 13
- 잡담
-
- 걍 존나 멍청한 사람 많은거 같음
- 22:10
- 조회 38
- 잡담
-
- 코로나 초반은 바이러스정보가 없어서 우왕자왕했고 그이후로는 치사율 낮긴했음 숨은감염자 포함 0.1~2% 치사율정도임
- 22:10
- 조회 30
- 잡담
-
- 난 저글조차도 코로나 영향같음
- 22:10
- 조회 32
- 잡담
-
- 위버스 디엠 가입자수 떠?
- 22:10
- 조회 24
- 잡담
-
- 타노스 심지어 인간반 죽이는게아니라
- 22:10
- 조회 72
- 잡담
-
- 정답을 이렇게 다 피하는게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
- 22:10
- 조회 65
- 잡담
-
- 사람들 이제 ‘영화관’을 가는게 아니라 ‘영화’를 보러가는거더라
- 22:10
- 조회 43
- 잡담
-
- 뭔 초딩이 코로나때 기억안나서 할법한 질문을..
- 22:10
- 조회 20
- 잡담
-
- 내가 코로나 뇌질환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맛이랑 냄새 기능을 못하려면 뇌가 이상있어야하는거긴함
- 22:09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