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가 안빠져서 몇시간 걸림 겨우 들어가면 내쫓고ㅠㅠ 다시 대기 받고 몇시간 걸려서 들어가고 이걸 며칠동안 반복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긴머리 히피펌 두번째 한 상태인데 세번하면 안되겠지
- 01:22
- 조회 0
- 잡담
-
- 근데 진짜 안무가 구려
- 01:22
- 조회 0
- 잡담
-
- 플타는 영상 보고옴
- 01:22
- 조회 8
- 잡담
-
- 나도 캐치캐치 노래는 불호인데 예나는 좋아짐..
- 01:22
- 조회 7
- 잡담
-
- 난 사실 예나 캐치캐치 노래 자체는 불호임 코디 다양해서 보는맛은 있긴했곸ㅋㅋㅋ
- 01:22
- 조회 15
- 잡담
-
- 이젠 정병들 신나서 중얼 거리는거 같다
- 01:22
- 조회 31
- 잡담
-
- 보니까 영통주어돌한테 쌓인거 있는 멤버팬들이
- 01:22
- 조회 225
- 잡담
-
- 원희 개ㅐㅐㅐ귀엽다 ㅁㅊ
- 01:21
- 조회 75
- 잡담
-
- 얘들아 인스파주변 호텔이 다 털렸다면 어떡하는게 좋을까
- 01:21
- 조회 46
- 잡담
-
- 이제 생카도 ai그림으로 여네..
- 01:21
- 조회 95
- 잡담
-
- 유정이 작고 귀여운데 파워풀한거 잘어울리던데
- 01:21
- 조회 25
- 잡담
-
- 난 유정이 쇼츠 영상 춤이 너무 이상해서 ㅋㅋㅋㅋ
- 01:21
- 조회 72
- 잡담
-
- 예나랑 유정이 동갑이네
- 01:21
- 조회 78
- 잡담
-
- 근데 나는 크게 잘못한 거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빌미를 주고, 계속 말 나오는 거면
- 01:21
- 조회 145
- 잡담
-
- 아니 다 떠나서 퀄이 저게 뭐야 대체 춤이 저게 뭐임???
- 01:21
- 조회 33
- 잡담
-
- 개인적으로 ㅇㅈ이는 적당히 힙한 느낌으로 입혔을 때 그걸 뚫고나오는 귀여움이 매력이라 생각함
- 01:21
- 조회 93
- 잡담
-
- 너네 두시에 축구볼거니 호날두 선발임
- 01:21
- 조회 18
- 잡담
-
- 난 예나 네모네모때 응? 하긴 했지만
- 01:20
- 조회 70
- 잡담
-
- 지금 영통문제돌이랑 컨셉문제돌이랑 다른 돌 맞지??
- 01:20
- 조회 167
- 잡담
-
- ㅊㅇㄴ는 쭉 보니까 그 컨셉 잡을때까지 욕도 많이 먹고 이것저것 해보고 맞는거 찾아서 한거같은 느낌이던데
- 01:20
- 조회 8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