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행복하게 티켓팅 한 적 처음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세계인의 축제라면서 넘 표독하게 잡는거 아니냐
- 22:02
- 조회 0
- 잡담
-
- 중고딩 많은관 가면 관크가 미쳐버림
- 22:02
- 조회 5
- 잡담
-
- 영화관 비싼것보다 영화관매너가 개똥된게 더 안가게됨
- 22:02
- 조회 7
- 잡담
-
- 난 영화관 좋은데.....
- 22:02
- 조회 2
- 잡담
-
- 월드컵 남은 경기들 중계 어떻게 될 거같음..? 못하고 끝난다 VS 한국경기까지만 VS 완주한다
- 22:02
- 조회 6
- 잡담
-
- Cgv는 올해 상반기 87억 흑자야..
- 22:02
- 조회 68
- 잡담
-
- 어린애들이야 코로나였다고치고 어른들까지 코로나로 뇌 리셋된거 어이없음
- 22:02
- 조회 4
- 잡담
-
- 메박 길에 좌판 깔고 카라멜팝콘이라도 팔아봐
- 22:02
- 조회 3
- 잡담
-
- ㅋ.. 공연장에서도 아티스트 안보고 폰만 잡고사는애들 천지인데
- 22:02
- 조회 16
- 잡담
-
- 강아지 경매장은 뭐하는데야?
- 22:02
- 조회 27
- 잡담
-
- 중계권 안산 엠비씨랑 스브스는 결론적으로는 피한거네
- 22:01
- 조회 38
- 잡담
-
- 대기업 3세 막 이런 사람들은 아예 재벌로 태어나서 산 사람들이라 그런가
- 22:01
- 조회 13
- 잡담
-
- 먼가 기분 좀 이상해 너무 당연하게 봐왔던게
- 22:01
- 조회 41
- 잡담
-
- 아니 어떻게 월드컵 중계권으로 장난질 칠 생각을 하지
- 22:01
- 조회 10
- 잡담
-
- 음바페 첨봤을때 사람이름이라고 생각 못함
- 22:01
- 조회 6
- 잡담
-
- 주결경 인스타에 와 개이쁜디 <<라고 생각되는 게시물보면 박시연이 이미
- 22:01
- 조회 30
- 잡담
-
- 인생 첫 'Met Gala'를 가게 되었습니다💙 | KARINA Met Gala 2026 | katarinabluu-log
- 22:01
- 조회 12
- 스퀘어
-
- 영화관 매너가 ㄹㅇ 개똥이됨 내앞에서 핸드폰하길래 참다가 꺼주세요 햇더니 ㅈㄴ 놀라더라 아니 왜 놀라세요? 불빛 숨긴다고해도 ㅈㄴ 컴컴한데 개밝겟죠 ㄹㅇ 생각이 가출함
- 22:01
- 조회 21
- 잡담
-
- 중계권 장사는 진짜 무슨 생각으로 하려고 했는지 이해도 안됨
- 22:01
- 조회 21
- 잡담
-
- 영화관 폰도 폰인데 워치가 ㄹㅇ임
- 22:01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