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발플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가 롯시팔려고 메박이랑협상했는데
- 21:45
- 조회 1
- 잡담
-
- JTBC는 콘텐트리중앙의 자회사 피닉스스포츠를 통해 약 5억달러(약 7000억원)를 투입, 2026~2032년 올림픽과 2026·2030년 월드컵 중계권을 확보했다. 회생절차 개시를 이유로 FIFA나 IOC가 계약 해지권을 행사할 경우 중앙그룹은 중계권을 상실할 수 있다. 여기에 위약금 문제까지 발생하면 회생 과정의 불확실성이 더욱 커질 수 있다.
- 21:45
- 조회 0
- 잡담
-
- 뽀뇨 귀엽다
- 21:44
- 조회 16
- 잡담
-
- ㅅㅈㅎ 평일낮이라그런가 다 네이버로 보던데
- 21:44
- 조회 53
- 잡담
-
- 승한 알티타는거 개 웃긴듯
- 21:44
- 조회 131
- 잡담
-
- 윈터 인간이 너무 못됐다고 사과까지 함
- 21:44
- 조회 138
- 잡담
-
- 이 작은 아기를 번식장 보내지려는거 윈터가 데려왓대
- 21:44
- 조회 81
- 잡담
-
- 우리회사 직원 사무직으로 7년을 살았는데 피버테이블을 못 만든데
- 21:44
- 조회 34
- 잡담
-
- 윈터 강아지 뽀뇨 여자아이래
- 21:44
- 조회 127
- 잡담
-
- 젭티 중계권을 다른 방송사들이 같이 이어받을 수는 없나 생각해봤는데 완전 불가능인 거 같아
- 21:44
- 조회 39
- 잡담
-
- 메박부채가9200억이라던거
- 21:44
- 조회 40
- 잡담
-
- 만약에 월드컵 중계 대박나면 젭티 부활 가능함?
- 21:43
- 조회 207
- 잡담
-
- 역시 윈터는
- 21:43
- 조회 201
- 잡담
-
- 제발이라는 감정... 씬롱이넴 너무 가능해서 가능합니다 아기 좋아하는 남자라
- 21:43
- 조회 16
- 잡담
-
- 습스가 중계권단독으로 몇년고생했을껄
- 21:42
- 조회 115
- 잡담
-
- 용가훠궈 토마토탕 어때???
- 21:42
- 조회 31
- 잡담
-
- 윈터 강아지 뽀뇨 지금 담요에 얼굴 뭍고 잔대
- 21:42
- 조회 53
- 잡담
-
- 근데 보니까 지상파 3사도 jtbc 이전에 중계권으로 장난질 ㅈㄴ 쳣네
- 21:42
- 조회 106
- 잡담
-
- 방송사보다 메박때문에 망했더만
- 21:42
- 조회 39
- 잡담
-
- 나 맘터 싸이버거 불고기버거만 골라먹는 초딩입맛인데 맥날 맥치킨 먹울만함??
- 21:42
- 조회 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