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주동안 취켓에 인생 올인한적 있는데 정신병원 지름길이야 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되게 아침부터 열성적이다...
- 08:43
- 조회 47
- 잡담
-
- 솔까 빠순이들 뭘 해도 좋아해서 걍 중간중간 아아 네네 이런 리액션 넣고 살짝만 웃어줬어도
- 08:43
- 조회 17
- 잡담
-
- 아이돌에 노래 못해도 얼굴 잘생기면 됨 의 조건처럼 팬한테 잘하기도 아이돌 충족 조건 중 하나라 생각함
- 08:43
- 조회 18
- 잡담
-
- 무대에서 생태고 존나 능력있는 멤이 저래도 개빡칠거같구만 뭔 능력ㅋㅋ
- 08:43
- 조회 41
- 잡담
-
- 본인이 컨트롤 할 수 있는 부분을 못해서 말 나오는게 ㄹㅇ짜증남
- 08:43
- 조회 24
- 잡담
-
- ㅅㅊ 키가 188이라고?
- 08:43
- 조회 132
- 잡담
-
- 추천탭보면서 느낀게 차라리 일본애들이랑 니네 머리가 기름진거다 아니다 니네다로 싸운게 나았다
- 08:43
- 조회 14
- 잡담
-
- 아침부터 이런플 달리면 현타안오나..
- 08:43
- 조회 83
- 잡담
-
- 근데 우리나라가 남미보다 더워?
- 08:43
- 조회 14
- 잡담
-
- 진짜 ㄹㅇㅈ 팬도 아닌데 씹스럽다
- 08:43
- 조회 134
- 잡담
-
- 근데 주어불문 ㅂㅋ터졋을때 이때싶같은 얘기들은 디폴트인듯
- 08:42
- 조회 102
- 잡담
-
- 근데 저돌 말고도 되게 반응 없는?돌들 영통보면 뭔가 머쓱함..
- 08:42
- 조회 19
- 잡담
-
- 저게 첫번째 영통이라는 게 제일 놀랍다
- 08:42
- 조회 17
- 잡담
-
- 먹는거랑 축구말고는 크게 무언가에 흥미가 있는사람이 아니긴함
- 08:42
- 조회 110
- 잡담
-
- ㅅㅈㅎ 저 논란에서 능력유무가 왜나오는지 모르겠긔 전설의메댄 전설의메보가 저래도 정털림
- 08:42
- 조회 116
- 잡담
-
- 근데 영통을 꼭두새벽이나 엄청 늦은시간에 한건 아니지?
- 08:42
- 조회 76
- 잡담
-
- 뽀송이는 고소 1순위같은데 어케 아직도 남아잇ㄹ음?
- 08:42
- 조회 42
- 잡담
-
- 어차피 팬싸는 하는 팬들이 극소수고 평소에 다른 소통 문제 없이 했음 팬덤내에서는 별말 안나옴 ㅋ
- 08:42
- 조회 53
- 잡담
-
- 아니 걍 태도로만 까도 충분한데 별소리를 다하니까 이제 내가 동태가됨
- 08:41
- 조회 176
- 잡담
-
- 슬슬 정병플이네
- 08:41
- 조회 1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