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욜 플로어 간간히 나오는거 4,5번 이선좌 당하다 그냥 2xx잡음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중계권 날라간게 찐이면 북한 월드컵 몰래 중계하는거 보고 비웃을게 아닌거잖음..
- 21:42
- 조회 1
- 잡담
-
- 젭티는 그럼 플미충 짓 하려고 했으면서 예매처에 돈도 안준거네
- 21:42
- 조회 0
- 잡담
-
- 하투하 진짜 안무 잘짜는 거 같음
- 21:41
- 조회 7
- 잡담
-
- 스키즈 일예 많이 빡셈?? 궁금해서 한번 가보고 싶은데
- 21:41
- 조회 4
- 잡담
-
- 하트페어링 이상윤 저분 인기 많았음?
- 21:41
- 조회 19
- 잡담
-
- 치지직이 700억이나 투자해서 젭티 부담을 덜어줬는데, 문제는 치지직독점이기 때문에 중계권구매를 더 꺼려했다는 방송사들이 있음..
- 21:41
- 조회 32
- 잡담
-
- 윈터 강아지 보호소에서 왔대
- 21:41
- 조회 33
- onair
-
- 윈터 강아지 보호소에서 데려왔대
- 21:41
- 조회 182
- onair
-
- 살다살다 중계권 플미충은 첨보네
- 21:41
- 조회 69
- 잡담
-
- 아이돌 연생 뽑을때 집안환경도 보나??
- 21:40
- 조회 54
- 잡담
-
- ㅇㅋㅌ 조카가 삼남매인데 2명은 초 저학년 남녀, 막내가 남(5살)인데
- 21:40
- 조회 27
- 잡담
-
- 아니 케사 치지직이 돈을 그렇게 줬는데 빵꾸난거면 이거 딴데다 쓴거 아녀...
- 21:40
- 조회 49
- 잡담
-
- 근데 돈이 없는데 어떻게 완주 한다는거야..?
- 21:40
- 조회 15
- 잡담
-
- 성세천하 이의부 존나 매력있다
- 21:40
- 조회 8
- 잡담
-
- 중앙이 중앙일보랑젭티는어케든살릴거같고
- 21:40
- 조회 48
- 잡담
-
- 끝에 끝까지 가서 이번 월드컵은 어떻게든 끝낼거같은데
- 21:40
- 조회 89
- 잡담
-
- 중계권 관련 ㄴㅁㅇㅋ 보는데 sbs는 뭐임
- 21:39
- 조회 152
- 잡담
-
- 덬들아 예능이나 드라마 다른 방송사에서 사가면 그포맷 그대로 쓸수도 있어?
- 21:39
- 조회 27
- 잡담
-
- 중앙그룹 유동성 고갈을 초래한 원인 중 일부인 메가박스 적자와 월드컵·올림픽 중계권 적자 해소 방안이 언급된 것으로 파악됐다. 홍정도 중앙그룹 부회장 측 대리인 이완식 변호사(법무법인 광장)는 “국제올립픽위원회(IOC)와 FIFA(국제축구연맹)가 가장 중요한 문제”라며 “쌍방 미이행 쌍무계약이기 때문에 계약 해지를 조절하겠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 21:39
- 조회 97
- 잡담
-
- 치지직은 700억 줬다고??
- 21:39
- 조회 1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