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올거같아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뭔 검색하다 보니까 콘서트에서 캐나다 국기 흔든 적도 있네
- 23:13
- 조회 0
- 잡담
-
- ㅇㅅㅌ덬들은 관심이 떨어진거지
- 23:13
- 조회 3
- 잡담
-
- 너네청년적금 은행 오디함
- 23:13
- 조회 1
- 잡담
-
- 환희가 노래 엄청 잘하는편이야?
- 23:13
- 조회 8
- 잡담
-
- 자꾸 그거생각남 올공산적들도 욱일기는 안든다는거
- 23:13
- 조회 14
- 잡담
-
- 돈 많이 벌어서 하고 싶은 거 다 하네 싶었는데
- 23:13
- 조회 19
- 잡담
-
- 그 틀린말 절대아니고 고니리도 절대절대아니고 그냥 정보성글인데 우리 욱일기먈고 전범기라고 부르는건 어떨까
- 23:13
- 조회 15
- 잡담
-
- 아 근데 이 사진이 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모르고봐도 ? 할만한 짤이다 ㅅㅂ ㅠㅠ
- 23:13
- 조회 75
- 잡담
-
- 저건 약간 암기하려고 하지 않아도
- 23:13
- 조회 4
- 잡담
-
- 걍 캘리포니아 ㅈㄴ심한 민주진영가서 마가모자 쓰고있다 생각해봐
- 23:13
- 조회 52
- 잡담
-
- 올공산적 생각하면됨
- 23:12
- 조회 55
- 잡담
-
- 이미지랑 상관없이 갑자기 아이돌이 윤어게인 티셔츠 입으면 다 놀랄거 아냐
- 23:12
- 조회 100
- 잡담
-
- 예전에 127누가 입었지않나
- 23:12
- 조회 154
- 잡담
-
- 와 처음 문제제기한 애한테 사과 했는데도 안지운다고 악질이라고 싸불하네
- 23:12
- 조회 48
- 잡담
-
- 난 미드봐서 저거 알았음ㅋㅋㅋㅋㅋㅋ
- 23:12
- 조회 48
- 잡담
-
- 알고 입은거면 저게 뭘 의미하는걸까
- 23:12
- 조회 206
- 잡담
-
- 한국인은 모를수있다봄(미국사 관심있는 사람 빼고!)
- 23:12
- 조회 64
- 잡담
-
- 우리 계속 노예제 할거고 너희 폐지할거면 우리 독립할래 아싸 우리들만의 노예제 있는 소중한 나라~~~<의 국기엿음
- 23:11
- 조회 36
- 잡담
-
- 쟤는 뭐 달라질거라는 기대도 못하겠다 극 아멘이라
- 23:11
- 조회 108
- 잡담
-
- 어떻게봐도 모르고했다고 믿기어려운걸 애써굳이티내놓고
- 23:11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