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티켓은 시간 존나많고 멘탈쎈거 아니면 어지간하면 취켓생각말고 선예 일예때 잡아야함 https://theqoo.net/ktalk/4254625588 무명의 더쿠 | 20:18 | 조회 수 140 취켓이 존나개새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