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1명씩 입장이라 들어가면 대기할때보다 상태가 낫다고 느껴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스벅탱크데이라하니 느낌확오네
- 22:53
- 조회 11
- 잡담
-
- 우리나라도 종교에 너무 과몰입하면 이상해지는 애들 많던데 약간 그런 과인듯
- 22:53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잘 나갔네.. 연차 더 차서 회사가 못말릴정도됐으면
- 22:52
- 조회 31
- 잡담
-
- 나 보넥도 멜론 스테이지99 보고 옴
- 22:52
- 조회 26
- 잡담
-
- 가슴 있는 덬드라 캡나시 입을만한 브랜드 있음..?
- 22:52
- 조회 17
- 잡담
-
- 미국 ㅈㄴ 종교적인 국가라고 확 느낀게
- 22:52
- 조회 72
- 잡담
-
- kkk아직 있어???
- 22:52
- 조회 57
- 잡담
-
- 마크팬 쉴드하나봤는데 웃기다
- 22:52
- 조회 154
- 잡담
-
- 근데 슴 저걸 관리해주고 있었다는 게 대단하다
- 22:52
- 조회 103
- 잡담
-
- 최시원 그 총기사고난 미국새끼 죽었을때 추모글 올린 느낌임
- 22:52
- 조회 69
- 잡담
-
- 누가 일부러 입힌거 아냐? 120 12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ktalk/42548645382026.06.23 22:50 뭔가 그런 느낌 4. 무명의 더쿠 2026-06-23 22:50:26 노예임?
- 22:52
- 조회 147
- 잡담
-
- 미국살면서 남북전쟁 모른다그러면 ㄹㅇ 무식한취급 받지않나 https://theqoo.net/ktalk/4254860734 무명의 더쿠 | 22:47 | 조회 수 89 그게 엄청난 사건인데 1. 무명의 더쿠 22:47 그 얼마 안되는 미국 역사에 배울게 그거 말고 뭐있어
- 22:51
- 조회 176
- 잡담
-
- 걍 여기서 한국인끼리 몰랐겠지~ 하는것도 ㅅㅈㅎ 굳이임
- 22:51
- 조회 212
- 잡담
-
- 연예인들 관리가 진짜 대단하긴 하네
- 22:51
- 조회 114
- 잡담
-
- 미국역사에서 남북전쟁 모르면 알만한게 없지 않아?
- 22:51
- 조회 48
- 잡담
-
- 미국 개신교 신자가 90%라고 다 교회 다니는게 아니라
- 22:51
- 조회 58
- 잡담
-
- 출장 갔다온 주인 반겨주는 가나지 볼 사람
- 22:51
- 조회 26
- 잡담
-
- 미국은 가보지도 못한 한국사는 일개 시민인 나도 남부연합기 ㅈ되는걸 아는데
- 22:51
- 조회 9
- 잡담
-
- 동양인이 왜 남부연합기를..?
- 22:51
- 조회 29
- 잡담
-
- 사쿠야 서치하는데 ㅅㅂ 이거 개웃긴다
- 22:51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