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다른 기기에 로그인 자체를 한게 없는데 왜 동접이라고 뜨는거야?ㅠ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3
이번에 놀 처음 앱으로 가입하고 오로지 폰 하나로만 켜놓고 바로 눌렀는데 로딩 잘되다가 갑자기 다른 기기에 로그인이 되어있대ㅜ
하 이거 걍 오류 뜬건가 덕분에 대기 거의 끝자리 받음....
이번에 놀 처음 앱으로 가입하고 오로지 폰 하나로만 켜놓고 바로 눌렀는데 로딩 잘되다가 갑자기 다른 기기에 로그인이 되어있대ㅜ
하 이거 걍 오류 뜬건가 덕분에 대기 거의 끝자리 받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