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보니까 뒤엔 아니란 소리 나오긴 햇네 여기 진짜 여돌 파보지도 않은 애들이 공식질을 오지게 하는거 같음... 여돌탐라는; 솔까 여돌한테만 파이 뺏기는게 아닌데 뭔 대형 중소가 확 나뉘니마니 꿈같은 소리들을 하는지...
다시 보니까 뒤엔 아니란 소리 나오긴 햇네 여기 진짜 여돌 파보지도 않은 애들이 공식질을 오지게 하는거 같음... 여돌탐라는; 솔까 여돌한테만 파이 뺏기는게 아닌데 뭔 대형 중소가 확 나뉘니마니 꿈같은 소리들을 하는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